2020년 추석 비대면 성묘 신청 방법-대면 성묘도 가능

재림공원묘지| 행사일시 : 2020-10-01
안녕하십니까? 재림공원묘지 관리실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에  재림공원에 직접 오셔서 성묘도 가능하고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성묘를 정부에서 권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정부의 시행 권고대로 재림공원묘지도 비대면 성묘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양해를 구할 일은 너무 긴급한 정부의 권고이다 보니 모든 분을 다 해드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아래와 같이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봉분 사진을 온라인으로 가능하면 모두 올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깎여지고 정돈된 봉분 사진을 올려 드리고 싶지만 너무 잦은 태풍과 비로 벌초의 마감 시간이 촉박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신청 하시는 분은 재림공원 번호 010-6542-1081번으로 고인의 이름과 보호자 이름을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동명이인이 있을수도 있기에 안장년도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예시 : 고인명: 정재림   보호자 : 정사랑   (2002년 7월 안장)
그리고 관리비 납부를 원하시는 분도 동일하게 문자 주시면 계좌번호와 비용을 문자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하는 방법은 www.ehaneul.go.kr 에 접속하시고 온라인 추모-성묘하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 일정상은 9월21일부터 가능하나 재림공원은 벌초가 마치는 시기가 아무래도 28일은 넘어야 가능할 것 같고 봉분 사진을 올리면 신청하신 분께 문자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재림공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착용을 꼭 해주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수정 : 2020년 9월 07일 14시 23분 02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