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뉴스 포커스
페이지 정보
본문
북미지회(NAD)
1,234,397
2022년 12월 31일 현재 북미지회 교인 수.
“마태복음 28장 18~20절에서 예수님은 우리를 세상에 보내시며 우리에게 능력과 권세를 보증하시며 함께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승리를 약속하셨습니다. 우리는 결코 혼자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야 합니다.”
- G. 알렉산더 브라이언트 북미지회장, 2023년 동안 북미지회가 선교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강조했다.
25
재림교회 청년 선교 전문가들이 2023년 여름까지 시작하고자 하는 북미지회 전역의 도시 기반 선교센터 수. 이 조직은 미드-아메리카연합회에서 청년 선교인을 양성하기 위해 2019년에 시작했다. 처음에는 작았지만 꾸준히 성장해 현재 북미지회에서 청년 선교인 약 7,000명이 활동하고 있다.
“모든 학생이 회의에서 토론에 집중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이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컬럼비아연합회 소속의 재림교회 고등학생들은 전 세계 200개 이상의 학교에서 온 학생들이 참여한 국제 모의 유엔 회의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 조너선 스크리븐, 워싱턴 재림교회 대학 영재반의 모의 유엔 담당자, 1월에 네덜란드에서 열린 헤이그 국제 모의 유엔 회의에 대해. 하이랜드뷰 고등학교, 파인포지 고등학교, 스펜서빌 고등학교, 터코마 고등학교에서 학생 17명이 참석했다.
“[의과] 학생들은 로마린다 의대에서와 마찬가지로 전인 치료에 중점을 둔 비전과 공통 가치를 공유하는 환경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 타마라 토머스 로마린다 의과대학장, 올랜도 재림교회 비영리 의료 기관과의 새로운 지역 캠퍼스 파트너십에 대해. 로마린다 의과대학 올랜도 캠퍼스에서 의대생들은 플로리다 중부의 다양한 환자 치료를 경험하고 전문적인 임상 교육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