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자유부
4월 17일, 국가고시 시행일을 위한 연합기도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0.04.14 13:23
조회수 14,548
작성자
종교자유부
글씨크기
본문
안녕하십니까?
우리 주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이 성도님들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1월에 실시하였던 안식일에 시행되는 ‘각종 시험일정 변경을 위한 청원서명운동’ 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깊은 관심으로 동참하여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 결과 약 1만 명 이상의 청원서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청원서명서가 우리 교단의 의지를 잘 반영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이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금년에도 중요한 여러 시험들이 안식일에 시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PEET(약학대학입문시험)의 경우 3월 중순에 8월 21일(안)로 예상시험일을 발표하였습니다만, 확정된 일정은 아니며, MEET·DEET(의학·치의학 입문시험) 시험일정에 맞추어 확정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PEET와 MEET․DEET의 시행일정은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약학대학협의회,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협의회가 함께 협의하여 확정, 공고할 예정입니다. 현재 유관단체 관계자들과 협의 중이며, 긍정적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월 중순에 예정, 5월 초순에 확정 공고가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위하여 한국연합회 종교자유부에서는 4월 17일 전교인이 함께 기도하는 연합기도일로 연합회 행정협의회에 제안하였으며, 모든 교회에서 이를 위하여 오는 안식일(4/17)에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안식일학교 시간이나 설교예배 중에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2011년도에도 사법고시, 공인회계사․세무사시험, MEET․DEET, PEET, 보건교육사 시험과 임상병리사 시험, 대학별 입학시험 등등 각종 시험들이 안식일에 시행되지 않도록, 그래서 우리 재림청년들에게도 한 분야를 담당하는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그들이 속한 지역사회에서 당당하게 주님을 증거하는 그리스도인으로서 바로 설 수 있는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정자들과 관계자들의 마음에 성령님께서 역사하셔서 기도의 역사가 이루어지고, 그 무엇보다도 모든 일들이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기도제목을 붙입니다.
1) 2010년도 안식일 시행 미확정 국가고시(MEET․DEET, PEET 외 각종 시험) 및 대학별 입학시험을 위해
2) 2011년도 각종 국가고시(사법고사, 공인회계사․세무사시험, MEET․DEET, PEET, 임상병리사시험, 보건교육사시험 등등) 및 대학별 입학시험이 안식일을 피해 시행되도록
감사합니다.
한국연합회 종교자유부
- 이전글주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립니다! 10.05.26
- 다음글안식일 성수를 위한 청원서명운동 10.01.19
댓글목록
갈릴리님의 댓글
갈릴리 작성일
성령께서 도우시면 모든일이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렘29:13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시119:58 "내가 전심으로 은혜를 구하였사오니 주의 말씀대로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시119:145 "여호와여 내가 전심으로 부르짖었사오니 내게 응답하소서 내가 주의율례를 지키리이다"
-(개역국한문 성경)-
새벽별..☆님의 댓글
새벽별..☆ 작성일
초,중,고 국.공립교원경쟁시험 임용고시도 토요일 시행된지 벌써 3~4년 이상이 됩니다..
삼육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종교부에서는 국공립 교사 임용고시 시험 요일은 별로 신경안쓰시는 듯..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주5일수업도 시행되는 마당에,
삼육학교에서 흡수못하는 과목의 교인들은 국공립에라도 가야하는데 거기에 대해서도 신경 좀 써주시길 바랍니다.